45호_하늘정원교회(가칭)_노병인목사 / 46호_송정은평교회(가칭)_이훈목사 개척설립감사예배

by 디딤돌3 posted Nov 03,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총회 3천교회운동 제45호 교회가 충남 아산시 용화동에, 46호 교회가 광주시 광산구에 각각 세워졌다.


45호_하늘정원교회(가칭)_노병인목사

45호 하늘정원교회(가칭) 개척감사예배가 지난 98일 하늘정원교회당에서 충청노회와 총회 국내전도위원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김영택 목사(충청노회 전도부장, 갈보리교회)의 인도로, 최낙보 목사(쉴만한교회), 고려신학대학원 52회 동기생들의 찬양, 이경열 목사(총회 국내전도위원장, 충무제일교회)'하나님의 교회'란 제목의 설교, 이종대 목사(북부시찰장, 서산시민교회)의 헌금기도, 이인재 목사(영동중앙교회) 김병일 목사(논산제일교회)의 축사, 이창우 목사(천안교회)의 격려사, 이경열 목사의 교회개척 지원금 1천만 원 하늘정원교회 노병인 목사에게 전달, 노병인 목사의 인사말, 이호용 목사(충청노회장, 천안동심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노병인 목사는 하늘정원교회 개척과 관련, "너무 기쁘다. 하나님의 일이라고 하는 개념에서 보면 두려움도 있지만, 하나님이 지금까지 함께 해 오셨던 일을 기억하면서 하나님이 앞으로도 함께 하실 것을 생각하니 기쁘고 감사하다."며 소감을 피력하고, "소그룹을 통해서 교회를 건강하게 하고 부흥도 시키면서 하나님이 기뻐하는 교회로 만들어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각오를 다졌다. 개척구성원은 노병인 목사 가족이 전부다. 하늘정원교회 주변으로 작은 교회가 몇 개 있으며, 주변 아파트에는 900세대가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041-548-1255, 주소: 충남 아산시 용화동 712-1 2


46호_송정은평교회(가칭)_이훈목사

46호 송정은평교회(가칭) 개척예배가 지난 91012시 광산구 도산동 송정은평교회당에서 전라노회와 전남동부노회, 총회 국내전도위원회 관계자들과 순천은평교회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임진웅 목사(순천은평교회)의 인도로, 추광민 목사(광양 영주교회)의 기도, 성경봉독(16:13-20), 조구남 집사(순천은평교회)의 찬양, 조재태 목사(전라노회 공로목사, 전 총회장)'이 반석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란 제목의 설교, 황찬선 목사(광양남부교회)의 헌금기도, 전체 헌금, 이경열 목사(총회 국내전도위원장)의 축사·격려사 및 교회개척 지원금 1천만 원 이훈 목사(송정은평교회)에게 전달, 이훈 목사의 답사, 고려신학대학원 56회 동기생들의 찬양, 이성렬 목사(전라노회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훈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순천은평교회 목사님과 성도님들이 사랑으로 품어주시고 교회개척을 위해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주시고, 하나님이 성도들을 통해 세밀하게 역사하시고 간섭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면서, "지금까지 세밀하게 역사하신 하나님이 앞으로도 송정은평교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을 구원하게 하실 것임을 확신한다.""하나님이 교회를 세워가는 데 최선을 다해 섬길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훈 목사는 82개월 동안 순천은평교회에서 전도사, 강도사, 목사로 섬겨오다가 이번에 교회를 개척하게 됐다. 그는 "가족들만 앉혀놓고 설교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알게 됐다"며 이제 새로운 교회를 막 시작하며 겪은 어려움을 토로하면서 자신과 송정은평교회를 위해 기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훈 목사의 가족으로는 이경숙 사모와 시온 성경 의미 세 딸이 있다.

송정은평교회는 순천은평교회가 설립 20주년을 맞아 인도의 예원은평교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척한 교회다.

070-7593-5870, 주소: 광주시 광산구 도산동 782번지 호반2차 아파트 상가 202


Articles

3 4 5 6 7 8 9 10 11 12